아프리모(Afrimo) 본사 공식몰
10월 한정 공병 증정 28% 세일! 자세히보기

아프리모 소식

  • 아프리모 신제품 `아프리모 노스텔지어`, 5일 정식 런칭…10월 한 달간 이벤트 진행

    아프리모

     코스메틱 브랜드 `아프리모(AFRIMO)`가 향수 신제품 `노스텔지어`를 런칭했다고 5일 밝혔다.가을을 맞아 새롭게 출시한 아프리모 신제품 노스텔지어는 `그리는 마음`을 의미하는 향수로, 누군가에게 `그리움`으로 기억될 당신의 향기를 담아냈다. 불어오는 바람과 흔들리는 갈대 속에서 느껴지는 향기에 떠오르는 한 사람과 지금은 마음속에만 아련하게 남아있는 향기로, 시간이 지나도 잊히지 않고 오히려 선명해지는 그리움을 표현했다.보틀은 부드러운 곡선과 엣지의 조화 속에서 클래식한 가죽끈이 무게를 잡아 줄 수 있게 디자인했으며, 케이스는 서랍 속 그리운 편지지를 떠오르게 하는 앤티크한 슬라이스 케이스로 디자인했다. 아프리모 노스텔지어는 그 남자의 깊고 은은한 향기를 담은 `노스텔지어 옴므(남성용)`와 그 여자의 고혹적인 장미 향기를 담은 `노스텔지어 팜므(여성용)` 총 2종으로 출시됐다.남자 향수 추천 제품인 노스텔지어 옴므는 중성적이고 젠틀한 느낌을 자아내는 프레쉬 허브를 탑노트로, 넛맥, 파촐리의 미들노트와 바닐라, 샌드우드의 베이스노트로 구성돼 있다. 남성적이면서도 따뜻한 느낌이 나는 향수로, 깊고 무드 있는 남성의 이미지를 떠오르게 하는 향을 담고 있다.여자 향수 추천 제품은 노스텔지어 팜므는 프레쉬 시트러스의 탑노트로 가벼운 느낌을 자아내며, 장미, 아이리스 등 플로럴 계열의 미들노트와 파촐리, 머스크의 베이스노트로 여성스러우면서 포근한 느낌으로 향의 중심을 잡아준다. 우아하고 고혹적인 여성의 이미지를 떠오르게 하는 향을 담고 있다.아울러 아프리모는 가을 향수 추천 제품인 노스텔지어 런칭을 기념해 10월 한 달 동안 런칭 이벤트를 진행한다. 노스텔지어 제품을 구매한 모든 고객에게 `휴대용 향수공병 2개`를 증정하며, 노스텔지어와 함께 `오리지널 시즌2` 또는 `클래식`을 구매하는 고객에게 28%의 할인 혜택을 제공한다.10월 5일(월) 정식 런칭한 아프리모 신제품 노스텔지어는 아프리모 공식몰에서만 구입할 수 있다.한편, 아프리모는 일상과 상상 속 고귀한 순간을 나만의 시그니처 향기로 재현해내며 트렌디한 향수 문화를 선도하는 코스메틱 브랜드로, 최대 7시간 지속하는 오드퍼퓸 등급의 엄선된 향료만을 사용하고 있다. 이에 누적 판매 70만 개를 달성하며, 온라인 향수 1위 브랜드로 자리매김하고 있다.

    전체보기

  • 아프리모, 신제품 미드나잇 보틀 버전 출시

    아프리모

    향수 전문 브랜드 '아프리모'에서 지난 1일 '미드나잇' 향수의 보틀 버전을 출시했다.또한 출시를 기념한 '오리지널 퍼퓸 핸드크림' 증정 이벤트도 함께 진행한다.이번 아프리모 신제품 미드나잇 보틀 버전은 기존 트위스터(포터블) 버전에서 용량을 10mL 추가해, 50Ml 용량으로 출시했다. 아프리모의 미드나잇은 자정을 표현해낸 향수로, 사랑하는 사람과 함께 하는 시간을 달콤한 향기로 홀리며 아득하고 몽환적으로 만들어준다.아프리모 미드나잇 보틀 옴므(남성용) 버전은 달콤하고 중독적인 향기로 섹시하면서도 젠틀한 이미지의 남성을 떠오르게 한다. 전체적으로 베르가못 스위트 시트러스와 라벤더, 화이트 플로럴의 깔끔함이 조화로운 남자 향수다. 마무리는 바닐라와 통카빈의 깊고 그윽한 향으로, 몽환적이고 은밀한 향의 매력을 완성해준다. 아프리모 미드나잇 보틀 팜므(여성용)은 달콤하고 고혹적인 여자 향수다. 베르가못과 레몬의 상쾌한 시트러스 향에 라벤더, 화이트 플로럴이 조화롭게 이뤄져 깨끗한 향이 난다. 여기에 바닐라와 시더우드가 파우더리하면서도 달콤하게 마무리해줘, 럭셔리하면서 섹시한 이미지의 여성을 형상화한 느낌이다.보틀 케이스는 몽환적인 자정의 느낌을 그대로 담아내기 위해 옴므 버전에는 네이비 컬러를, 팜므 버전에는 퍼플 컬러를 아득하게 그려냈다. 특히나 감각적인 그라데이션 디자인을 적용해, 점점 짙어지는 중독 같은 매력을 완벽하게 구현했다.아프리모 측은 이번 보틀 버전 출시를 기념해, 이달 한 달간 특별한 증정 이벤트도 열 예정이다. 이벤트 기간에 미드나잇 보틀 버전을 구매하는 모든 고객에게는 '오리지널 퍼퓸 핸드크림'을 증정한다. 아프리모의 오리지널 퍼퓸 핸드크림은 아프리모만의 매혹적인 향기를 담았으며, 끈적임 없이 산뜻하고 보습력이 뛰어나다. 옴므·팜므 제품으로 나뉘며, 구매한 향수에 맞춰 제공한다.한편, 아프리모는 일상 속에서 간직하고 싶은 순간들을 향기로 재현하는데 탁월한 경쟁력을 갖춘 코스메틱 브랜드다. 최대 7시간 지속하는 오드 퍼퓸 등급에 엄선된 향료를 사용하며, 누적 판매 70만 개에 빛나는 온라인 향수 1위 브랜드로 자리매김했다. 아프리모 및 미드나잇 보틀 버전 관련 자세한 정보는 아프리모 공식 온라인몰에서 확인할 수 있다.

    전체보기

  • 아프리모 신제품 '어트랙션 올인원 힐링&어필' 출시

    아프리모

    아프리모에서는 스킨케어와 톤업 기능을 하나로 담은 남자 올인원 로션 '어트랙션 올인원 힐링&어필'을 새롭게 선보인다. 출시를 기념해 공식 온라인몰에서 15% 할인 프로모션도 진행한다고 밝혔다.남성의 피부는 피지 분비량이 많은 동시에 수분량은 적으며, 면도·음주·흡연으로 예민해지기 쉬운 특성이 있다. 따라서 여성 화장품이 아닌, 남성 피부에 맞춘 전용 제품을 사용하는 것이 중요하다. 이에, 아프리모에서는 남성 피부의 유·수분 밸런스를 맞추고, 편리한 피부 케어를 제공하는 남자 올인원 로션 '어트랙션 올인원 힐링&어필'을 런칭하며 화제로 떠올랐다.아프리모는 누적 판매 70만 개 기록을 세운 온라인 향수 1위 브랜드다. 최근에는 제품 스펙트럼을 넓혀가며, 전문 코스메틱 브랜드로 성장하는 중이다.이번 아프리모 신제품 '어트랙션 올인원 힐링&어필'은 스킨·로션·에센스 등 복잡한 스킨 케어 단계를 통합하고, 상황에 따라 톤업 기능까지 활용할 수 있도록 듀얼 타입으로 완성했다. 용량은 각각 50mL씩 총 100mL로, 크림처럼 부드러운 발림성과 시원하고 산뜻한 마무리가 특징이다. 피부에 영양을 공급하는 '힐링'과 자연스러운 톤업을 도와주는 '어필'로 구성했다.먼저 힐링은 식물 유래 추출물을 함유해 피부에 충분한 영양분을 전달하며, 미백·주름개선의 2중 기능성을 인증받은 제품이다. 고된 하루의 끝에 예민해진 피부를 진정시켜주며, 천연 에센셜 오일의 향이 힐링을 선사한다. 어필은 미백·주름개선에 자외선 차단(SPF50+, PA++++)까지 더해 3중 기능성을 인증받았다. 자연스러운 톤업 효과와 화이트 머스크향을 포함해, 중요한 일정이 있는 날 남자의 매력과 자신감을 업그레이드해준다.아프리모 측에서는 남자 올인원 로션 신제품 출시를 기념해, 특별 할인 이벤트까지 진행한다고 전했다. 8월 한 달간 아프리모 오리지널 50mL와 올인원 세트를 구매하는 고객에게는 정상가 93,000원에서 15% 할인한 79,000원에 제공할 계획이다. 오는 3일부터 아프리모 공식 쇼핑몰에서 만날 수 있다.

    전체보기

WORLD SHIPPING

PLEASE SELECT THE DESTINATION COUNTRY AND LANGUAGE :

GO
닫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