아프리모 사용후기
10월 한정 공병 증정 28% 세일! 자세히보기

텍스트리뷰

텍스트 리뷰 작성시 즉시 사용 가능한 적립금 1,000원을 드립니다 리뷰 작성하기
  • BEST 조회 20220-09-22 미드나잇 여자 향수 파일첨부 3번째 구매[1] 푸시업 형태의 리필용기로 되어있을 때부터 3번째 재구매해서 이제 제 시그너처 향수가 되었어요. 향만으로도 저인줄 사람들이 아는데 아직도 질리지가 않네요ㅎㅎ 탑노트가 좀 강한 편이지만 한두시간 지나면 남녀모두 향 너무 좋다라는 평을 들어요. 라스트노트가 따뜻해서 특히 가을과 초봄에 어울린다고 생각합니다. 시향을 유일하게 못해본 ‘골드’라인으로 샘플요청해서 받았는데, 겨울에 어울릴것 같고 맘에 들어서 연말에 구매해볼까도 싶어요. 사랑품으로 받은 핸드크림은 아직 오픈 전이라 기대하고 있어요. 감사합니다 잘 사용할께요^^ 푸시업 형태의 리필용기로 되어있을 때부터 3번째 재구매해서 이제 제 시그너처 향수가 되었어요. 향만으로도 저인줄 사람들이 아는데 아직도 질리지가 않네요ㅎㅎ 탑노트가 좀 강한 편이지만 한두시간 지나면 남녀모두 향 너무 좋다라는 평을 들어요. 라스트노트가 따뜻해서 특히 가을과 초봄에 어울린다고 생각합니다. 시향을 유일하게 못해본 ‘골드’라인으로 샘플요청해서 받았는데, 겨울에 어울릴것 같고 맘에 들어서 연말에 구매해볼까도 싶어요. 사랑품으로 받은 핸드크림은 아직 오픈 전이라 기대하고 있어요. 감사합니다 잘 사용할께요^^ 윤소영 전체보기 접기

  • BEST 조회 4820-09-14 핫스터프 트위스터 남자 향수 향수 향이 너무 좋아요 ㅠㅠ[1] 진짜 제 인생향수 찾은거같아요 ㅠㅠ 이것저것 다 써봤는데 진짜 향이 강하지도 않고 최고에요 ㅠㅠ 이거 쓰고나서 진짜 거짓말같은데 여자친구도 생겼구요 ㅎㅎ 진짜 제 인생향수 찾은거같아요 ㅠㅠ 이것저것 다 써봤는데 진짜 향이 강하지도 않고 최고에요 ㅠㅠ 이거 쓰고나서 진짜 거짓말같은데 여자친구도 생겼구요 ㅎㅎ - 전체보기 접기

  • 조회 620-10-27 [10월 event] 노스텔지어 + 클래식 젊은남자들의 향인듯 좋아요 굿[1] 어디선가 맡아본것 같은 익숙한 느낌은 뭐죠? 배송도 빠르고 좋네요~~ 어디선가 맡아본것 같은 익숙한 느낌은 뭐죠? 배송도 빠르고 좋네요~~ lee2533 전체보기 접기

  • 조회 820-10-27 클래식 남자 향수 다시 오리지널로[1] 오리지널 쓰다가 요걸로 바꿔봤는데 오리지널이 더 맘에 든다고 합니다. 오리지널 쓰다가 요걸로 바꿔봤는데 오리지널이 더 맘에 든다고 합니다. 이다이다 전체보기 접기

  • 조회 1120-10-26 [10월 event] 노스텔지어 + 클래식 신상 향수도 너무 향이 좋습니다 ㅎㅎ [1] 이번에 신상향수 나왔다고해서 이번에 나온 노스텔지어 향수도 너무 좋습니다. 가을 겨울에도 어울릴꺼 같아요 ㅎㅎ 이번에 신상향수 나왔다고해서 이번에 나온 노스텔지어 향수도 너무 좋습니다. 가을 겨울에도 어울릴꺼 같아요 ㅎㅎ 애디 전체보기 접기

  • 조회 720-10-26 [10월 event] 노스텔지어 + 클래식 클래식 노스텔지어 향 굿 베리굿❤️❤️❤...[1] 우연히 친구가 쓰는 향기 맡아보고 너무좋아서 샀는데 포근한 파우더리한 향이나면서 은은한게 좋고여 그다음 샤워하고 온 살냄새가나서 좋네요^^ 다쓰면 다른향 구매할거에요❤️ 우연히 친구가 쓰는 향기 맡아보고 너무좋아서 샀는데 포근한 파우더리한 향이나면서 은은한게 좋고여 그다음 샤워하고 온 살냄새가나서 좋네요^^ 다쓰면 다른향 구매할거에요❤️ 라안 전체보기 접기

  • 조회 720-10-26 [10월 event] 노스텔지어 + 오리지널 두가지 향 모두 맘에들어요[1] 생각했던것보다 배송이 빨라서 놀랐구, 향수도 좋았어요~!! 생각했던것보다 배송이 빨라서 놀랐구, 향수도 좋았어요~!! 5268286@n 전체보기 접기

  • 조회 2620-10-26 노스텔지어 남자 향수 생각나는 향[1] 주변에서 뿌리는 날하고 안뿌린 날하고 차이가 있다고 하더라구요 .매일매일 뿌리고 있습니다 ^^ 주변에서 뿌리는 날하고 안뿌린 날하고 차이가 있다고 하더라구요 .매일매일 뿌리고 있습니다 ^^ 김영헌 전체보기 접기

  • 조회 620-10-24 오리지널 퍼퓸 여자 핸드크림 잘 받았어요[1] 상품 진짜 빨리 받았고 향도 진짜 좋아요 그런데 보습력은 ... 흠 글쎄요 생각보다 별로지만 엄청 듬뿍 발라서 다니면 될꺼같긴해요 향은 좋아요 진짜 상품 진짜 빨리 받았고 향도 진짜 좋아요 그런데 보습력은 ... 흠 글쎄요 생각보다 별로지만 엄청 듬뿍 발라서 다니면 될꺼같긴해요 향은 좋아요 진짜 dyflcjsrnr 전체보기 접기

  • 조회 2120-10-23 [10월 event] 노스텔지어 + 클래식 호불호 없는 향 ㅠㅠㅠㅠ[1] 남자든 여자든 다 좋아하는 그런 호불호 없는 향인거같아요ㅠㅠ반년넘게 아프리모만 쓰는중 >_ 남자든 여자든 다 좋아하는 그런 호불호 없는 향인거같아요ㅠㅠ반년넘게 아프리모만 쓰는중 >_ fruitksy 전체보기 접기

  • 조회 2220-10-23 [10월 event] 노스텔지어 + 클래식 리얼후기 남겨요[1] 명품향수 사기엔 아깝고, 여자향수 검색해서 바로 들어와서 반신반의 한 상태로 구매한건데 많이는 아니지만 두번 처음보는 사람한테 "초면에 실례지만 향수 뭐쓰세요?"라는 질문을 살면서 이 향수 쓰고서 받아봤어요.지금 이 향수 다써서 재구매하려고 들어왔다가 리얼후기 써야할거같아서 남깁니다. 참고로 질문은 처음보는 남자한테 받았습니다 명품향수 사기엔 아깝고, 여자향수 검색해서 바로 들어와서 반신반의 한 상태로 구매한건데 많이는 아니지만 두번 처음보는 사람한테 "초면에 실례지만 향수 뭐쓰세요?"라는 질문을 살면서 이 향수 쓰고서 받아봤어요.지금 이 향수 다써서 재구매하려고 들어왔다가 리얼후기 써야할거같아서 남깁니다. 참고로 질문은 처음보는 남자한테 받았습니다 yepp01 전체보기 접기

  • 조회 120-10-22 미드나잇 남녀 세트 향수 배송빠르고 제품도 좋아요[1] 지금껏 산 향수중에 지속력은 제일 오래 가는듯... 아프리모 많이 구매할게요❤ 지금껏 산 향수중에 지속력은 제일 오래 가는듯... 아프리모 많이 구매할게요❤ no00 전체보기 접기

  • 조회 5520-10-22 오리지널 여자 향수 오리지널 여자 향수♡[1] 예전에 선물받아 써보고 다시 재구매했어요 흔하지않은 향이 은은하게 너무 좋아요 예전에 선물받아 써보고 다시 재구매했어요 흔하지않은 향이 은은하게 너무 좋아요 arominy 전체보기 접기

  • 조회 1620-10-22 핫스터프 남녀 세트 향수 향이 너무 좋아서 재구매[1] 향이 너무 좋아서 또 구매해요 매력적이고 유혹적인 향기예요 남들이 빠지기 전에 제가 먼저 빠지는 향이라 뿌릴때마다 너무 달콤합니다 향이 너무 좋아서 또 구매해요 매력적이고 유혹적인 향기예요 남들이 빠지기 전에 제가 먼저 빠지는 향이라 뿌릴때마다 너무 달콤합니다 압구정수석 전체보기 접기

  • 조회 13120-10-22 더바디 여자 향수 짱이네여[1] ㅋㅋㅋ하도 ...나와서 구매해봤는데 좋아서선물도해야겠어여 ㅋㅋㅋ하도 ...나와서 구매해봤는데 좋아서선물도해야겠어여 1505897498@k 전체보기 접기

  • 조회 2120-10-21 [10월 event] 노스텔지어 + 클래식 향이 좋네요!!@[1] 아는분 추천으로 질렀어요!!!클래식 향 대박이네요 다른사람보다 제가 엄청 좋아하는향이에요부담스럽지 않고 포근한 향추천!! 아는분 추천으로 질렀어요!!!클래식 향 대박이네요 다른사람보다 제가 엄청 좋아하는향이에요부담스럽지 않고 포근한 향추천!! 호롤룰루 전체보기 접기

  • 조회 2720-10-20 핫스터프 남자 향수 냄새 직인다[1] 마 이게 남자의 향수다 오늘 배송 오자마자 호다닥 달려가서 바로 뜯어뿌가 냄새 맡아뿌이 막 섹시한 향기라 캐야하나 디지더라 진짜내일부터 뿌리고 댕긴다 진짜 직이네 감사합니다. 아프리모! 마 이게 남자의 향수다 오늘 배송 오자마자 호다닥 달려가서 바로 뜯어뿌가 냄새 맡아뿌이 막 섹시한 향기라 캐야하나 디지더라 진짜내일부터 뿌리고 댕긴다 진짜 직이네 감사합니다. 아프리모! 1505046380@k 전체보기 접기

텍스트리뷰

상담시간 am9:30 - pm18:00 점심시간 12:30 - 13:30
고객센터 02 462 0884

WORLD SHIPPING

PLEASE SELECT THE DESTINATION COUNTRY AND LANGUAGE :

GO
닫기